티스토리 뷰

캠핑

2022년 천안 은석교 노지 캠핑 (31)

지구나그네 2022. 7. 9. 08:1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 중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캠핑가서 먹을 음식을 구매합니다. 재택 근무의 가장 큰 장점 이네요. ㅎㅎ 답답한 회사에서 9년 근무하다가 최근에 일을 바꾸고 비교적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고 있네요. 간단하게 모듬회, 캠핑용 고기를 구매합니다.

 

 

캠핑은 고기죠... 고기로 시작합니다. 기름기가 적은 삼각살은 소고기의 기름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먹어도 좋아할 수 있는 부위 중 하나에요. 와인이랑 종종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습니다.

 

 

아직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어묵탕도 캠핑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메뉴 중 하나죠 ㅎㅎ 포스팅이 늦었지만 4월 말에는 저녁 날씨가 추웠습니다.

 

 

광어, 연어, 참돔에 한 잔 합니다.

 

 

친구가 좋아하는 양장피도 캠핑에서 먹으면 별미 메뉴입니다.

 

 

다시 고기로 돌아옵니다. ㅎㅎ 다양한 부위를 한번에 굽습니다. 갈비살, 부채살, 삼각살 입니다.

 

 

주변 풍경 입니다. 은석교 다리가 보이네요. 도로쪽과 다리 건너편으로 강변을 따라서 캠핑족이 많아요. 은석교 바로 앞에 노지 치고는 깨끗한 화장실도 있어요. 하지만 도로가 바로 근처에 있어서 소음 때문에 재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네요.

 

 

캠핑에서 처음 먹는 계란 후라이네요. 별미입니다.

 

 

모닝 고기에 맥주와 한 잔 합니다. ㅎㅎ

 

 

강을 바라보면서 커피도 한 잔 합니다. 캠핑의 여유 좋습니다.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라면에 맥주 한 잔 합니다.

 

 

삼겹살 캠핑 1등 메뉴죠

 

 

마지막 밤을 보내며 한 잔 합니다.

 

 

정겨운 자연의 소리를 들으면서 캠핑 마지막 밤을 보냅니다.

 

천안 은석교 노지는 주변 경치도 좋고 화장실도 깨끗하지만 밤, 낮 없이 차가 다니는 게 스트레스네요. 도로에 인접한 노지도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곳 같네요.

 

날짜: 22년 4월 29일 - 5월 1일 (2박 3일)

위치: 천안 은석교 다리 양쪽 노지

화장실: 은석교 건너편 화장실 이용 (상태 A급 노지 중 거의 최고수준)

편의시설: 없음

옷: 위, 아래 유니클로 히트택, 카파 긴바지, 파타고니아 후드, 탑텐 털옷

텐트, 타프:  텐트, 타프 없이 차박 취침

침낭: 마모트 헬륨

만족도: 3.5점 (5점 만점)

재방문 의사: 3.0점 (5점 만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