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조금 풀려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유튜브에 스파비스 주차장을 캠핑족들에게 무료 개방한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습니다.

 

 

아직 날씨가 많이 추워서 난로는 필수입니다. 그래도 춥네요. ㅜㅜ

 

 

마트표 회, 오크젠 조합으로 먼저 시작합니다.

 

 

고기에 맥주로 달립니다.

 

 

다음날 아침 파스타에 모닝 맥주로 시작합니다.

 

 

저녁에 반가운 친구가 방문합니다. 거의 10년만에 만나는 반가운 친구덕분에 새벽까지 이야기가 끊이지 않습니다.

 

 

친구가 사온 감자탕 와.... 존맛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천안 들리면 꼭 사가려고 메모까지 합니다. 인생 감자탕 TOP 3 인 것 같은데 캠핑에서 먹어서 그런가 긴가민가 하네요. 암튼 담에 꼭 들려보려고합니다. 맛나감자탕 체인점이라고 하는데. 정말 맛있네요.

 

 

캠핑은 라면이죠. 캠핑가면 라면 무조건 먹어야됩니다.

 

 

즐거운 캠핑을 마무리합니다. 날씨도 좋네요,

 

 

전기, 개수대 등 캠핑족들을 위해서 스파비스에서 준비한 편의시설입니다.

 

편의 시설은 굉장히 좋고 깨끗한 캠핑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산 스파비스 캠핑을 계기로 주차장 캠핑을 해야되나 하는 생각을 하는 계기가 되었네요. 주차장에서 다른 차 뷰를 보면서 밖에서 술을 먹어야 되는가라는 회의감이 들었습니다.

 

노지를 가는 이유가 조용한 곳에서 맑은 공기와 멋진 풍경을 보기 위해서 가는데 주차장에 차가 가득한 곳이라면 이제 캠핑을 갈 이유가 없다라는 생각이 든 계기가 되었네. 이럴거면 차라리 캠핑장을 가는 게 더 낫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 어디로 캠핑을 가는지를 고민해볼 것 같네요.

 

날짜: 22년 3월 4일 - 3월 6일 (2박 3일)

위치: 충남 아산 스파비스 주차장

주소: 충남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157번길 67

가격: 무료

전기: 가능

개수대: 있음

화장실: 스파비스 화장실 이용

편의시설: 근처 편의점, 음식점, 스파비스

옷: 위, 아래 유니클로 히트택, 카파 긴바지, 파타고니아 후드, 탑텐 털옷

텐트, 타프:  텐트, 타프 없이 차박 취침

침낭: 마모트 헬륨

만족도: 3.8점 (5점 만점)

재방문 의사: 3.0점 (5점 만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