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회변항으로 첫 갑오징어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오성스타호는 선착순으로 자리가 배정되기 때문에 미리 가서 차박하고 출조하기로 합니다.

하루 전 잠깐 눈을 붙이고 00시 기상 후 출발합니다. 회변항 근처 IC에서 내려서 가는 길이 좋지 않네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안개까지 많이 껴서 조심조심 운전 후 회변항에 도착합니다.

거리는 134km 달리고 달려서 1시간 45분 걸려서 2:15 도착합니다.

회변항 도착 후 배 앞에서 인증 후 제2주차장에 주차 후 취침합니다. 회변항이 조용해서 잠자기는 좋네요 ㅎㅎ

5시 정도 되니 주변이 활기를 띠기 시작합니다. 스타낚시로 가서 명부 작성 후 5시 13분 승선하고 5시 15분 출항합니다.

2022년 첫 선미 자리라서 기대가 되네요. 갑오징어 낚시는 자리빨이 크기 때문에 선수, 선미가 조과에 제일 좋은 것 같더라고요. 먹물이 많아서 믿음이 가네요.

그나저나 9월 말이 되니까 은근히 춥네요. 다음 출조부터는 옷을 좀 더 따뜻하게 입어야겠네요.

배 타고 멀리멀리 와서 6시 30분 낚시를 시작합니다. 에기통도 마련되어 있네요. 굳굳 좋습니다.

열심히 낚시하다 보니 어묵탕을 주네요. 좋습니다. 이런 배 추운데 국물도 칼칼하니 맛있네요.

열심히 낚시하다가 바다를 보면서 점심 먹으면 꿀맛입니다. ㅎㅎ 밥하고 반찬 국도 엄청 맛있네요.

만족스러운 조과를 가지고 16시 낚시를 마무리합니다.

물때

주차 장소와 승선 정보

출조 정보 및 조과

2022년 9월 30일 금요일

회변항 오성스타호 갑오징어 출조비

자리선정방식 선수 선미 선착순 사진 인증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천북면 하학로 757

홈페이지 https://스타낚시.com

갑오징어  45마리

주꾸미  26마리

온도 최저 13도, 최고 26도 (옷 상의 탑텐 기능성 긴팔, 하의 아디다스 츄리닝 안추움)

사용 장비

로드 시마노 바이오임팩트 72S 160 (610,000원)

릴 도요 우라노 인쇼어 G2 우핸들 7.5 지깅용 파워핸들 EVA 노브 (145,000원)

라인 아미고 자바 합사 PE (JABA) 6합사 0.8호

로드 시마노 바이오임팩트 82 145 (520,000원)

릴 도요 라이거 30 쉘로우스풀 좌핸들 기어비 5.6 지깅용 머신컷 알루미늄 파워 핸들  (330,000원)

채비

생활낚시광 가짓줄채비 단차 10cm, 가짓줄 10cm 정도 아래 봉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