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백사장항 천일호 주꾸미 낚시 다녀왔습니다. 축조점을 승선 장소 가까운 곳으로 옮겼네요.
2시 기상 후 준비해서 출발합니다. 약 1시간 45분 걸려서 해신 낚시에 도착했네요. 역시 낚시하려면 부지런해야 됩니다. 힘들어요.
해신 낚시 출조 전에서 승선 명부 작성 후 바로 앞 선착장으로 이동합니다.

워메 물이 요로코롬 많이 올라왔네요. 이래서 물때 잘 주차 조심해야 됩니다.
천일호는 선탑에 5명 가능하고 사람이 많으면 추첨으로 합니다. 가위바위 보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낚시 지점에 도착하니 배가 많네요. 드디어 시작...

8시 50분 정도 되네 힘내라고 맛난 어묵국을 주네요. 최고...

점심 야무지게 먹고요. 바다 보면서 먹는 밥 진짜 꿀맛이에요.

덥다고 탱크보이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먹어가면서 낚시합니다. 천일호 서비스가 좋네요. 쭈, 갑 사진은 따로 없네요.

하지만 요리 사진은 있네요. 대패삼겹살에 삼겹살 넣고 볶어서 먹는데 파는 것 하고는 비교가 안되는 맛이에요.

진짜 최고입니다. 이 맛에 낚시하죠. ㅎㅎ

물때

날씨

2023년 9월 1일 (토)

백사장항 해신낚시 천일호 주꾸미 출조비 90,000원

자리선정방식 추첨식 (승선 명부 1등 작성자가 추첨)

주소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 1길 77번지 (해신낚시)

홈페이지 https://www.fishing1001.com/

갑오징어 7마리

주꾸미 204마리

온도 최저 20도, 최고 28도 (옷 상의 반팔티, 가을용 셔츠, 하의 아디다스 츄리닝 멀리 나가고 바람 좀 있으니 좀 쌀쌀허네)

사용 장비

로드 시마노 바이오임팩트 72S 160 (610,000원)

릴 도요 우라노 인쇼어 G2 우핸들 7.5 지깅용 파워핸들 EVA 노브 (145,000원)

라인 아미고 자바 합사 PE (JABA) 6합사 0.8호

로드 시마노 바이오임팩트 82 145 (520,000원)

릴 도요 라이거 30 쉘로우스풀 좌핸들 기어비 5.6 지깅용 머신컷 알루미늄 파워 핸들  (330,000원)

채비

직결, 생활낚시광 가짓줄채비 단차 10cm, 가짓줄 10cm 정도 아래 봉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