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22년 늦은 조행기를 씁니다. 작년 천리포항 레드스카이호 갑오징어 출조 후기입니다.

천리포는 처음 가보는데 시간을 맞춰서 도착하니 주차가 어렵네요. 역시 낚시는 일찍 일찍 다녀야 합니다. ㅎㅎ

겨우겨우 자치를 찾아서 주차 후 출조점에서 승선 명부를 작성합니다. 낚시 가게를 새로 개점했는지 엄청 깨끗하네요.

천리포는 주차 장소, 낚시 가게, 승선 장소까지 엄청 가까워서 이동이 굉장히 편하네요.

2시 기상 후 라면 하나 호로록하고 출발합니다. 그래도 구색은 갖춰야죠. 계란에 김취... ㅎㅎ

3:15분 출발 131km 달려서 도착했네요. 소요된 시간은 약 1시간 46분입니다.

특이한 점은 선장님이 조사님들을 배 선수로 모은 후 인원 점검을 먼저 합니다. 어디로 갈지 투표하자고 하네요. 먼바다로 나가서 사이즈 큰 애들로 잡을지 가까운 바다에서 작은놈들 잡을지 물어보네요. 당연히 멀리멀리 갑니다.

2022년부터 선박에서 법이 변경되었다고 이동 중 흡연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해경 단속이나 사진 촬영이 걸리면 과태료에 진술서까지 작성한다고 하네요. 경고하고 출발합니다.

결연한 의지가 보이는 출조 전 모습입니다 ㅎㅎ

열심히 낚시하다 보니 김밥을 주네요. 맛있게 먹고 힘내서 열심히 낚시합니다.

멀리까지 온 보람이 있는지 거아도 근처에서 잘 낚이네요. 열심히 잡습니다.

배 위에서 보는 일몰 장관이네요. 2022년 본 가장 멋진 일몰입니다. 이 맛에 배 타는 거죠.

고생한 레드스카이호 모습 열정적인 선장님 감사합니다.

물때

출조 정보 및 조과

2022년 9월 25일 (일)

천리포항 레드스카이호 갑오징어 출조비 100,000원

자리선정방식 추첨식

주소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2길61, 천리포상가 팀스카이피싱 뻐끔이수산

홈페이지 https://www.팀스카이.com/

갑오징어  47마리

주꾸미  5마리

온도 최저 17도, 최고 22도 (옷 상의 탑텐 기능성 긴팔, 하의 아디다스 츄리닝 안추움)

사용 장비

로드 시마노 바이오임팩트 72S 160 (610,000원)

릴 도요 우라노 인쇼어 G2 우핸들 7.5 지깅용 파워핸들 EVA 노브 (145,000원)

라인 아미고 자바 합사 PE (JABA) 6합사 0.8호

로드 시마노 바이오임팩트 82 145 (520,000원)

릴 도요 라이거 30 쉘로우스풀 좌핸들 기어비 5.6 지깅용 머신컷 알루미늄 파워 핸들  (330,000원)

채비

생활낚시광 가짓줄채비 단차 10cm, 가짓줄 10cm 정도 아래 봉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