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짧은 캠핑 라이프 중 역대급 먹부림의 충주 소나무 숲 아래 캠핑장 후기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에서 만난 지인들과 함께 충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2009년~2011년 워킹 홀리데이에서 돌아온 후 첫 만남이 캠핑이라니 굉장히 설레고 즐거웠어요. 11년이라는 세월이 지나서 만났지만, 호주에서 다들 워낙 친했기 때문에 어색함은 없었네요. 자주 만나던 사이처럼 어색함 없이 즐겁게 놀다가 왔네요.

 

충주 소나무 숲 아래 캠핑장은 뒤에 작은 개울이 흐르고 울창한 소나무 숲이 빼곡한 캠핑장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가뭄 때문인지 계곡물이 거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캠핑장 입구에서 사이트까지 길이 좁아서 진입이 까다로우니 운전이 미숙하신 분들은 충분히 알아본 후 예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참치, 장어, 양갈비, 우대 갈비까지 어느 하나 캠핑 주메뉴로 손색이 없는 음식이에요. 메뉴 전부 1박 2일 캠핑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메뉴가 화려하네요.

 

 

제 최애 메뉴 중 하나인 양갈비와 장어예요. 캠핑에서 장어는 처음 먹어보네요.

 

 

캠핑에서 참치도 처음이네요. 마트에 판매하는 참치는 먹어봤지만 제대로 된 참치는 처음인데 입에서 살살 녹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캠핑 역대급 메뉴로 등극합니다.

 

 

테이블 중간에 화로대도 세팅하고 따뜻하게 맛있는 메뉴를 즐겼네요.

 

 

힘들게 구매한 원소주에 부대찌개로 저녁 메뉴를 마무리합니다. 소나무가 너무 많아서 송진 가루가 엄청 많아서 좀 고생했어요. 그리고 진입로가 좁아서 단점인 캠핑장입니다. 바로 뒤 계곡물이 흐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울창한 소나무 숲 때문에 매우 시원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우리 워홀 멤버들과 다음 캠핑을 기약하면서 즐거운 캠핑을 마무리합니다.

 

날짜: 22년 5월 14일 - 5월 15일 (1박 2일)

캠핑장: 충북 충주 소나무숲아래캠핑장

홈페이지 : https://sonamusoop.modoo.at/?link=3p1mbo6a

주소: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미륵리사지길 29

가격: 30,000원

사이트번호:  모름 (테크)

전기: 가능 (사이트별 배전함 구비)

입실: 14시

퇴실: 12시

편의시설: 매점 있음

주차: 사이트 앞 가능하지만 좁음

최저온도 5도 최고온도 24도

텐트: 지인 텐트 취침

취침 텐트 취침 침낭 마모트 헬륨

만족도: 3.0점 (5점 만점)

재방문 의사: 3.0점 (5점 만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