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및 기기 리뷰

Blak 면도기 리뷰

지구나그네 2019. 7. 6. 12:0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면도기를 구매할 때가 되어서 여기저기 기웃거렸는데 유명한 브랜드는 면도기와 면도날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평소 종종 제품을 구매하는 카카오 메이커스에 가격, 디자인 둘 다 괜찮은 면도기가 올라와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브랜드는 처음 들어본 Blak 이라는 독일 브랜드인데요. Blak은 독일의 97년 된 면도기 제조 회사인 Feintechnik와 우리나라 기업이 만든 콜라보 브랜드입니다. 

 

Blak 면도기 구성품인데요. 깔끔하죠.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구매한 Blak 면도기 구성품입니다. 면도기, 6중 면도날 5개, 면도기 스탠드 1개입니다. 다양한 색상을 파는데 저는 오렌지 색상을 구매했어요. 구성품 전체 가격은 32,400원입니다.

 

Blak 면도기 날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Harry’s 에서 면도기, 면도날 1개, 면도크림 세트 구성이 $8 USD로 약 9,500원인데요.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네요. 질레트 등 대기업에 비하면 저렴하다고 할 수 있지만 글쎄요… 

 

Harry's 면도기 구성품

 

미국 스타트업 기업인 Harry’s 기본 세트 구성품으로 가격은 $8 USD 입니다. 스타트업 기업인 Harry’s 가 97년 된 독일 면도날 제조 회사인 Feintechnik 을 2014년 약 $100 Million USD 약 1,200억 원에 인수했다고 합니다.

 

암튼 본론으로 돌아가서 구성품을 좀 더 살펴볼까요. 

 

강렬한 오렌지색 Blak 면도기입니다. 그 외 Black, Green 그리고 스페셜 에디션으로 White도 있다고 하네요. 

 

스웨덴 스테인리스 강 소재로 만들어진 Blak 6중날 면도기

 

Blak의 6중 면도날입니다. 질레트 등 유명 브랜드는 면도기도 비싸지만, 면도날 가격이 만만치 않죠. 그래서 구매를 꺼렸는데, Blak 면도날은 30% 이상 저렴하니 대기업 제품 대비해서는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네요. 

 

그 외 40g으로 가볍고, ABS 플라스틱으로 강한 내구성을 지녔고, 고품질 스웨덴 스테인리스 강 소재로 내구성과 절삭력이 좋으며, 2-2-2, 6중 날로 날마다 간격이 있어 사용 후 세척이 용이하다고 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싸구려 면도기에 비할 바가 아닐 정도로 좋긴 하지만 품질이 좋은지는 좀 더 사용해봐야 할 것 같네요. 이상 Blak 면도기 리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