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 현 히로사키 지역의 스타벅스는 아름다운 건축양식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건물 또한 평범하지 않은 곳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매력을 가진 히로사키 스타벅스를 둘러 볼까요?

먼저, 이곳 스타벅스는 굉장히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스타벅스가 위치한 건물은 일본 정부가 지정한 국가 등록 유형문화재라고 합니다. 한때는 높은 군인이 실제로 거주하던 집으로 1917년에 처음 지어진 후 1959년 현재 위치에서 재건축되었다고 합니다. 올해로 딱 100년 이 되었네요. 100년 된 스타벅스라니 꼭 가보고 싶습니다.

히로사키 스타벅스 건물 주변에는 다양한 문화재를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의 근대화 초기의 모습을 간직한 서양식 건물이 많이 있는 지역이라고 하네요. 관광을 위해 아오모리 지역을 방문한다면 꼭 히로사키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보시길.

게다가, 매장 옆에 위치한 히로사키 공원에서는 "농장체험"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니 스타벅스 매장도 둘러보고 농장체험도 해보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아오모리는 사과로도 유명한 지역이라고 하는데, 근처에 사과 농장도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간판도 나무로 되어 있습니다. 우드우드하니 간판도 심플하고 이쁘네요.

히로사키에 대해서 생소한 분들에게 추가 설명해 드리자면, 히로사키는 이전에 "캐슬 타운"으로 불렸으며, 1600년대에 히로사키 성이 지어진 후 전략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던 지역이라고 합니다. 또한, 뚜렷한 사계절을 지니고 있는 지역으로 겨울철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눈 내리는 겨울 100년 된 건물에서 마시는 커피는 색다른 느낌을 줄 것 같네요.

히로사키에는 일본과 서양 스타일의 건물을 포함한 많은 역사적인 건물이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매장조차 이런 멋진 조형미를 자랑하는데, 시가지의 모습과 다른 건축물은 어떨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아오모리 현이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잘 알려진 것처럼 히로사키 또한 그림 같은 풍경과 경치를 자랑하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도쿄에서 기차로 약 5시간 거리에 있다고 하니, 커피만 즐기러 방문하기보다는 다양한 구경거리를 같이 즐기시는 걸 추천합니다.

히로사키 여행을 위해 추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히로사키 관광안내 (한국어)

Location Information
Hirosaki Koen-mae
Address: 1-1 Kamishiroganecho, Hirosaki, Aomori, 036-8207
Phone number: 0172-39-40510172-39-4051
Business hours: 07:00 ~ 21:00

(출처 :Starbucks in Aomori is the hot topic in Japan right now because of its beautiful…architecture?! 의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일본의 다른 스타벅스 매장을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2017/07/27 - [여행&맛집] - 테라스가 있는 교토의 스타벅스 매장

2017/07/22 - [여행&맛집] - 일본 도쿄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

여행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