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시 기상 후 군산 비응항에 도착합니다. 약 2시간 걸렸네요. 갈매기호는 특이하게 비응항에서 승선명부 작성 후 야미도 항에서 승선을 합니다. 주차는 편해요. 출발 바로 직전 도착했는데 주차 자리 여유 많네요. 차박도 하고 화장실도 있고 차박 + 낚시하기 좋네요.

명부작성은 비응항 이글스 피싱 (군산시 비응남로 83)에서 작성 후 야미도선착장에서 승선합니다. 갈매기호는 선착순입니다. 역시 제가 또 꼴찌네요. 낚시꾼들 엄청 부지런해요. 최고!!

4시까지 승선하라고 하는데 일찍 도착하면 그전에도 출발하는 것 같네요. 굳굳...

멀리 나가네요. 어둠을 헤치고 왕등도 인근 첫 포인트 도착해서 5시 40분경 시작합니다.

추운데 뜨끈한 떡국을 주네요 맛나게 먹었어요. 하하

여기저기 가끔 올라오는데 저는 첫 문어가 너무 늦네요. 8시 30분 한 마리 겁나 작은 거 올리네요. ㅠㅠ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배 위에서 보는 풍경 캬~~~ 낚시하는 즐거움 중 하나에요 힐링~~

문어도 안나오고 물떄도 별로라고 이른 점심을 먹습니다. 이 또한 선상 낚시 즐거움 중 하나죠 노동 후 꿀맛같은 점심 ㅎㅎ

바람도 많이 불고 고기도 안 나오니 엄청나게 빨리 마무리하네요. 13시경 마무리...

총 조과는 문어 2마리네요. 그마저도 너무 작아요... ㅜㅜ 군산 다시 올지... 안녕 ㅠㅠ

선장님 스파르타 낚시 지존임... 낚시대 연질대라고 겁나게 욕먹음 ㅠㅠ 선장님 경질 러버... 군산 비응항 갈매기호 승선하시면 무조건 경질대 준비하세요. 아니면 영혼까지 털려요….

물때

출조 정보 및 조과

22년 9월 23일 (금)

군산 비응항 갈매기호 문어 출조비 110,000원

자리선정방식 선착순

주소 명부작성 비응항 이글스 피싱 (군산시 비응남로 83)

주소 야미도항 배 탑승

홈페이지 http://gull.sunsang24.com

문어 2마리

온도 최저 18도, 최고 23도 (옷 상의 탑텐 기능성 긴팔, 하의 아디다스 츄리닝 안추움)

사용 장비

로드 로구만  21 깔라쁘아 척문 180H MT / 문어전용로드 (241,800원)

릴 도요 루비나 G4 바다민물겸용 우핸들 기어비 4.6 파워핸들IV (알미늄핸들/하이브리드노브) (202,000원)

라인 아미고 자바 합사 PE (JABA) 8합사 3호

채비 저렴이 문어 에기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