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맛집

단돈 $10달러에 즐길 수 있는 최상급 화이트와인

노마드 라이프를 꿈꾸는 직장인 지구나그네 2017.08.06 10:05

마침내 최고의 와인이 무조건 비싸야 한다는 편견을 뒤집는 평가가 나왔다고 합니다. 좋은 와인을 위해서 10만 원 이상 하는 돈을 눈물을 머금고 구매하려는 자들에게 고하니 그 생각은 잠시 접어 두시길 바랍니다. 와인 전문가가 뭐라고 말하든 가격이 항상 좋은 품질을 보장한다는 사실은 이제 구시대적인 사고방식이 되었습니다. 최근 생산을 시작한 백포도주에 대한 리뷰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와인 중 하나가 고작 $1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주장은 와인 전문 잡지인 "와인 전문가"가 한 주장이라서 더 믿음이 가네요. 이 잡지는 최근 Sam's Club에서 제조한 Member's Mark Riesling에게 89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부여했습니다. 편집자인 Anna Lee C. Iijima는 "주시한 과일 풍미와 약간의 미네랄이 느껴지는 이 와인의 신선함에 저항할 수 없는 기분을 느꼈다." "이 백포도주는 살구와 귤의 풍미 또한 가지고 있다."라고 평가를 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한 병에 $10.48달러로 굉장히 저렴하므로 적극적으로 마셔보기를 권한다고 하네요. 한 병 가격에 두 병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1병은 1.5ℓ로 일반적인 한병의 용량인 750mL보다 두 배나 큰 치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수가 두 배로 크기 때문에 돈도 절약하면서 전문가 평가에서 최상급 와인과 거의 유사한 점수를 받은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백포도주는 해산물 요리, 크림 파스타, 매콤한 음식 및 가금류 (닭, 오리 등)과 특히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아래는 와인의 상세 정보입니다.

가격 $ 10.48

종류 Riesling 리슬링

명칭 Mosel 모젤 (독일산 백포도주), 독일

알콜함유량 9.5%

용량 1.5L

종류 화이트와인

구매처 Sam's Club

포도주 양조장 Member's Mark

수입자 Prestige Beverage Group

아침부터 침샘을 자극하는 포스이네요, 저도 호주에서 와인을 종종 먹었는데 한국에 들어와서는 조금 뜸한 것 같네요. 와인이 다양한 요리와 정말 잘 어울리는 술인 것 같아요. 와인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한국 Sam's Club은 없어요. Sam's Club은 미국의 대형 할인점인데 여기서 구매할 수 있어요.술을 직접 구매한다면 배송비 + 관세 및 부가세가 붙어요. 총금액이 약 25,000원 정도 될 것 같네요. Sam's Club에 구매 문의를 한 상태이며 답변을 받으면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This is the best wine in the world - and it only costs $10 의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399,017
Today
0
Yesterday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