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칭 많은 사케 애주가들이 존재하지만, 입맛에 꼭 맞는 완벽한 사케를 찾기란 굉장히 어려운 과제이다. 100개가 훨씬 넘는 종류의 사케가 있고, 먹는 방법에 따라서 맛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만약 사케를 좋아한다면 지난 수년간 특정 사케를 마시는 게 아니라 완벽한 사케를 찾기 위해서 무던히도 많은 시도를 했으리라 짐작하고도 남는다.

시간 외에도 좋은 사케를 찾아 헤매는 과정은 금전적으로도 굉장히 부담스러운 과제임이 틀림없을 것이다. 다행히 우리의 히어로 미스터 사토가 어쩌면 완벽한 사케를 찾아 헤매는 당신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 같다. 이 방법은 좀 더 빨리 완벽한 사케를 찾을 뿐 아니라, 사케를 찾는 과정에서 낭비하는 금전적 부담을 크게 덜어 줄 수 있을 것이다.

그 방법은 바로 일본의 오사카 국제공항에 있는 사케 기계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약 30종류에 달하는 사케를 맛볼 수 있다. (1잔당 1,000원)


시간 효율적인 사케 찾는 방법

사케 기계는 공항 검색대 통과 후에 찾을 수 있으며, 'Fine Sake Storehouse'라는 상호를 가지고 있다.

가게에는 3대의 기계가 있고, 각각의 기계는 약 10개의 사케를 맛볼 수 있다. 리포터인 미스터 사토가 방문 시 약 29종의 사케 시음이 가능했다. 계산대 옆에서 사케 잔을 찾을 수 있고, 기계에 100엔을 넣고 원하는 사케를 선택하면 시음을 할 수 있다.

주의 사항

사케 기계의 간결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서 취할 수도 있으니 특히 주의하기 바람.
사케는 저렴하지만 많이 마신다면 숙취로 고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라며, 비행기를 놓치는 사태로 이어지지 않도록 적절한 양을 먹는 게 중요하다.


가게 정보

Airport Fine Sake Storehouse
2F North Terminal, Terminal Building, Osaka International Airport, 3-555 Hotarugaikenishi, Toyonaka, Osaka
Open seven days a week: 8:00am – 8:00pm

(출처 : Osaka International Airport has a sake tasting machine for 100 yen a cup의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