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과 여름 휴가로 작년 다녀왔던 서후리 캠핑장을 다시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비 소식도 있고 너무 더울 것 같아서 텐트나 차박대신 방을 예약했습니다.

 

 

캠핑장 매점에는 술, 음료수, 라면, 과자, 가스, 햇반, 숯, 장작 등 캠핑에 필요한 대부분 용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전자렌지도 있어요.

 

서후리 캠핑장은 방이 2개 있는데 그중 제일 끝에 있는 방인 풍뎅이 방으로 예약했어요. 옆방에 예약이 없어서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게 허락해주셨습니다. 서후리 캠핑장 방을 예약하면 바로 앞 캠핑 사이트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방 시설은 냉장고, 선풍기, 에어컨, 이불까지 기본적인 시설은 다 갖추고 있어요.

 

주차 후 방 앞 사이트에 타프를 치고 냉장고는 1박 2일 먹을거리로 가득 채웁니다.

 

깨수깡 한 잔 후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서 맥주를 한잔합니다. 고기를 굽기 전 연어에 간단히 한 잔 시작합니다. 바로 소시지로 넘어가고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라면도 끓여서 먹습니다.

 

 

잠시 휴식하니 벌써 저녁이네요. 묵은지 찜 돼지갈비 요리를 시작으로

 

 

안창살을 구워서 와인과 한잔합니다.

 

 

숯불에 고기도 구워 먹어요.

 

 

다음날 아침은 고기로 시작합니다. 하노로마트에서 구매한 돼지고기 목살 고기가 굉장히 좋네요.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라면으로 마무리합니다. 후식은 쿨피스입니다.

 

서후리 캠핑장은 사이트 바로 옆에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주인이 다른 것 같았어요.

 

캠핑장 바로 앞에 있는 계곡은 얕지만 깨끗하고 그늘이 있어서 계곡물이 매우 시원하네요.

 

화장실, 개수대는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고 냄새도 나지 않았어요. 샤워실은 깨끗하고 뜨거운 물이 잘 나오지만, 칸이 하나밖에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이번에는 텐트에 취침하지 않고 방을 잡아서 잤어요. 방은 2개 운영 중이고 가격도 적당하네요. 그리고 방을 이용하는 사람은 방 바로 앞 있는 그늘에 사이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날짜: 21년 7월 10일 (토) - 7월 11일 (일) (1박 2일)

위치: 경기도 양평 서후리 캠핑장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서후리 319

가격: 풍뎅이 방 (제일 끝 방) 80,000원 + 숯 그릴 세트 15,000원

입실: 오후 2시 (12시 조금 넘어서 입장했으나 입장 가능)

퇴실: 오전 11시

편의시설: 얼음, 음료수, 가스 등 최소한 용품만 판매하고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 매점에 전자레인지 이용 가능

주차: 오토캠핑 사이트 차량 1대 사이트 근처에 주차 가능

최저온도 22도, 최고온도 30도

옷: 낮 반바지, 반팔, 밤 긴바지, 긴 후드셔츠 (저녁이 되면서 쌀쌀해짐)

거리: 편도 40km (복정동 -> 캠핑장 안 막히면 50분 거리를 4시간 걸려서 감 특히 팔댕대교 지날 때 첨에서 끝까지 약 1시간 30분 걸림, 캠핑장 -> 향남 88.4km 약 1시간 30분 올때는 별로 안막힘

만족도: 4.5점 (5점 만점)

재방문 의사: 4.5점 (5점 만점)

예약 http://seohooricamp.com/index.htm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602,612
Today
116
Yesterday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