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녁을 뭘로 먹을까 고민하면서 타운을 서성이던중 

발견한 퀸스타운의 일본풍 선술집!! 딱 알맞은 곳 발견! 

추운날 사케와 간소한 안주의 조화가 좋을것 같아서 안으로 급히 들어갔다.



아름다운 자태~



다양한 종류의 사케를 맛보고 싶었으나 상당히 고가에 판매되는게 대부분인지라 눈물을 머금었음 ㅜㅜ



장어맛이 일품이었다. 양이 적은건 함정!



소고기~ 장어보단 조금 못했지만 괜찮았다. 



이벤트도 자주 하는 듯 ㅎㅎ 

위에 사진 중앙에 SAKE BOMB라고 보이는가 

외국애들이 하는 장면을 여러차례 목격했다.  

식탁에 같이 술을 먹는 모든 사람이 저기 보이는 그림처럼 맥주위에 사케를 저런식으로 올려놓는다 젓가락을 걸치고 

사케밤~ 사케밤 사케밤밤~을 외치면서 탁자를 주먹으로 쾅쾅치면 사케가 맥주안으로 골인 그담에 한번에 원샷~ ㅋㅋ 





사케바 규모는 굉장히 작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듯 했다 두시간 남짓한 시간동안 이 가게에 머물렀다. 

분위기가 무르익을수록 자리를 뜨는 사람은 없었고 자리가 꽉꽉 들어찼다 

꽤나 유명한 곳인듯! 

아마 퍼그버거와 더불어 퀸스타운 맛집 가운데 한곳이 아닐까 싶다 

분위기도 좋고 술과 안주 다 맛있었다 

주저하지않고 추천 할만한 곳! 

이곳도 일본인이 운영하는 가게인듯 종업원이 다 일본인 이었다 

몇명과는 이야기도 나누어 봤는데 워킹홀리데이로 온 워홀러 들이었다 반가웠다 

나 역시 호주 워홀을 막 끝낸 시점이었기 때문에 ㅎㅎ  

친해져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싶었으나 워낙 바쁜관계로 실패 


크게 보기 위 사진에서 보이는 타투샵쪽에 사케바라는 간판을 찾을 수 있을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