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밀포드 사운드는 피오르드 지형이고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굉장히 멋진 풍경과 깨끗한 자연 경관을 자랑합니다.

1년 중 3분의 2는 비가 올만큼 자주 비가 내리는 지역이라고 했지만 당일은 굉장히 날씨가 좋았습니다.


밀포드 사운드의 선착장 모습입니다. 크루즈가 한대 정박해 있네요. 

밀포드 사운드에는 몇 가지 선택할 수 있는 크루즈가 있으며 운행 시간이나 편의 시설 등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지난 몇일 동안 비가 자주 왔기 때문에 걱정을 했지만 굉장히 화창하네요!! 바람도 적당하고 멋진 풍경을 보면서 

사진을 찍기에는 최고의 날씨입니다!! 



다른 크루즈가 피오르드 근처 식당에 정박해서 런치타임을 가지고 있네요!

멋진 풍경과 맛있는 점심식사 환상의 조합이네요.



굉장히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유유히 헤엄치는 물개 한마리 굉장히 귀여웠어요 ㅋㅋ 



따뜻한 날씨 덕분에 바위 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운이 좋다면 돌고래도 볼 수 있어요! 



산위의 눈이 녹은 물과 지난 몇일 동안 내린 비의 영향으로 곳곳에 폭포처럼 형성된 지역이 있어요. 

가까이에 잠깐 이나마 배를 머물게 해서 시원한 물을 맞을 수 있게 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줍니다. 

말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많은 양의 물이 폭포가 되어서 떨어지고 있었어요!! 





아쉬운 밀포드 사운드 크루즈 여행이 끝이 났어요. 

아침부터 일어나 퀸스타운 에서 부터 먼 거리를 달려 왔지만 멋진 풍경 때문에 전혀 후회없는 구경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