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남 모란역 근처에 태국 음식점 '이산'을 방문했다. 코로나로 인해서 태국 출장과 여행을 오랫동안 가지 못했다. 정통 태국 음식이 무척 그리웠는데 가까운 곳에 태국인 주방장이 직접 요리를 하는 곳이 생겼다.
매장 입구에 차량 2대 정도는 주차가 가능하다. 파타이와, 쌀국수는 매장에서 먹으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중이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가능하다. 매장에서 식사와 포장 둘 다 가능하며 메뉴는 사진과 이름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쉽게 주문할 수 있다.
매장에는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향신료, 조미료와 소스 그리고 간단한 과자도 판매하고 있다.
주방의 모습이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주방 앞에는 다양한 소스도 구비되어 있어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다.
내가 선택한 메뉴는 팟카파오무쌉으로 다진 돼지고기 바질 볶음으로 좋아하는 태국 음식 중 하나이다. 달걀 후라이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다. 태국에서 먹으면 양이 상당히 적은데 한국 사람에게 맞추다 보니 양이 딱 알맞았다.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요리도 먹어봐야겠다. 회사 근처에 항상 사람이 많은 태국 음식점보다 훨씬 괜찮았다. 태국 요리는 싱하 맥주와 먹어야 하는데 조금 아쉬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