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년 많은 사람들이 일본을 방문합니다. 전통과 역사를 지닌 맛집을 탐방하거나, 유서깊은 일본의 사원과 성을 방문하기도 합니다. 일부는 일본 자연의 아름다움에 이끌려 산과 숲을 방문하고, 다른 일부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가득한 도시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기도 합니다.

어떤 이유로 일본을 방문하건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서 식사는 반드시 필요하죠! 맛집 선정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TripAdvisor 가 선정한 일본 최고의 맛집 리스트 TOP 10을 소개해드립니다.

TOP 10 리스트는 일본인이 아닌 외국인 리뷰를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국제 사회에서 일본 요리의 이미지가 초밥을 넘어서서 어떻게 확대됐는지를 보여줍니다.


10. Ichiran - 시부야 지점 (도쿄)

Website

Ichiran 시부야 지점은 2가지 특징으로 유명합니다. 첫 번째는 맛있는 돈코츠 라면이고, 두 번쨰는 오로지 맛에 집중할 수 있도록 꾸며진 1인 테이블입니다. Ichiran 본점은 후쿠오카에 있지만, 쇼핑, 음주 그리고 클럽 방문 등 도쿄 관광을 위해 좀 더 이상적인 곳에 위치한 시부야 지점이 더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9. Kiji -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점 (오사카)

Website (Tabelog)

만약 오사카를 방문한다면, 오사카의 멋진 야경을 위해 Umeda SKy Building 루프탑을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지하에 위치한 Kiji 의 맛있는 오코노미야키를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8. Kobegyu Kaiseki 511  (도쿄)

Website

도쿄에서 고베규를 먹고 싶다면 Kobegyu Kaiseki 511을 방문해보세요. Kobegyu Kaiseki 511은 아카사카 인근 지역에 위치한 고급 식당으로 맛있는 고베규를 먹기에 최고의 장소 입니다.


7. Kyubei - 긴자 본점 (도쿄)

Website

값비싼 곳에 위치한 이 식당의 초밥은 절대 저렴하지 않지만, Kyubei 의 긴자 본점은 비싼 돈을 내고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일본 전역에서 TOP 2에 선정된 초밥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6. Sushi Bar Yasuda (도쿄)

Website

미나미 아오야마의 초밥 식당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선정된 곳입니다. 단지 맛있는 초밥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식당 주인의 친절 역시 이 식당의 장점입니다. 영어를 사용하는 요리사 야스다의 친절한 성격은 초밥 장인은 심술 궃은 노인이라는 잘못된 인식을 바꿔주기에 좋은 식당입니다.


5. Matsuzaka Yakiniku M - Hozenji Yokocho 지점 (오사카)

Website

고베규가 세계적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을지 모르지만, 미아 현의 마쓰자카규 또한 최고 품질의 소고기로 유명합니다. TripAdvisor 유저들에게 오사카의 Matsuzaka Yakiniku M 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온 곳입니다. TripAdvisor 유저들은 이곳을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식당 중 하나로 선정하였습니다.


4. Heianraku (나카아먀 시, 기후 현)

Website

음식을 즐기는 사람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볶음 국수, 튀긴 닭고기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Heianraku 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큰 사랑 받는 만두가 이 집 최고의 인기 메뉴라고 하니 꼭 맛보시길 바래요.


3. Hafuu - 본점 (교토)

Website

TripAdvisor 순위 3위는 교토에 있는 Hafuu 입니다. Hafuu 는 육류 전문점으로 다양한 고기 요리를 제공하며, 스테이크, 소고기 스튜, 커틀릿 등 다양한 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2. Tapas Molecular Bar (도쿄)

Website

마다린 오리엔탈 럭셔리 호텔 내에 위치한 Tapas Molecular Bar 는 단 8개의 좌석만 제공하는 고급 식당입니다. 38층에 위치한 이곳은 도쿄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손님들은 요리사들이 요리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는 약 15개 코스로 이루어져 있고, 각 코스별 다른 와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 Otsuka (교토)

Website

Otsuka 는 모든 면에서 Tapas Molecular Bar 와 정반대의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교토의 아라시야마 근처의 좁은 골목 끝 주택가에 위치한 Otsuka 의 인테리어는 소박하고 음식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됩니다. 식사는 1,100엔 스테이크는 2,000엔 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TripAdvisor 는 Otsuka 소고기 요리에 만장일치로 별 5개라는 높은 점수를 부여했습니다.

TripAdvisor 의 외국인이 선정한 일본 맛집 TOP 10 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잘 보셨나요?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출처 : Japan’s 10 best restaurants, as chosen by foreign travelers 의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꼭 눌러주세요~

2017/07/14 - [여행&맛집] - 오사카 공항에서 시음가능한 30가지 사케

2017/07/20 - [여행&맛집] - 도쿄에 있는 세계 최초의 미슐랭가이드 스타 라면가게

2017/02/18 - [여행&맛집] - 삿포로 최고의 회전 초밥집 TOP 7

2017/02/14 - [여행&맛집] -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도쿄의 독서 카페

2017/07/22 - [여행&맛집] - 일본 도쿄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

2017/07/27 - [여행&맛집] - 테라스가 있는 교토의 스타벅스 매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