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소 늦은 2018년 새해 첫 포스팅입니다. 꾸준히 글을 올리자는 다짐은 조금 바쁘다는 핑계로 저 멀리 팽개쳐버린 17년 연말이네요. 가상화폐 투자와 연말 출장 때문에 포스팅을 게을리했네요. 가상 화폐에 대한 이야기는 다른 포스팅에서 잠깐 소개하기로 하고 오늘 포스팅 시작해 볼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후지산 전망의 Hotel Mt. Fuji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후지산 조망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일본의 자랑거리인 후지산은 뛰어난 전망으로 유명하지만 그만큼 나쁜 날씨로도 악명이 높습니다.

주변 날씨와 지형으로 인해 후지산은 종종 구름과 안개로 뒤덮여 있는 곳입니다. 많은 여행자가 후지산의 절경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서 방문하지만 맑은 후지산은 보기 힘든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Hotel Mt. Fuji 의 대부분 숙박객은 후지산의 절경을 감상하기 위해 이 호텔에 머문다고 하는데요. Hotel Mt. Fuji는 호텔 객실뿐만 아니라 옥상 노천탕에서도 후지산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호텔에 머무는 기간 동안 흐린 날씨 때문에 후지산을 감상하지 못하는 숙박객들을 위해서 이벤트를 연다고 합니다.

1월 9일에서 19일 사이에 이 호텔에 머무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구름과 눈으로 인해 후지산 정상을 감상하지 못한다면 다음 방문 때 하루 무료 숙박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여기에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무료 1박은 아침 7시에서 11시 사이에 체크아웃하는 숙박객들에게 적용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루 전날 예약을 하거나 예약 없이 방문하는 경우는 적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는 흐린 날 예약을 한 후 무료로 하루 숙박하는 얌체 같은 여행자들을 피하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처음 예약한 방과 관계없이 무료 숙박은 2명이 이용 가능한 일반실 기준이며,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시 추가 요금을 지급해야 된다고 하네요.

몇 가지 조건이 붙긴 하지만 나쁜 조건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호텔이 큰 위험을 가지는 것도 아닌 게 1월은 일본이 1년 중 가장 맑은 하늘을 자랑하는 달 중 하나이며, 후지산 감상에 가장 좋은 달 중 하나라고 합니다.

후지산을 감상하려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호텔에 머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호텔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otel information

Hotel Mt. Fuji / ホテルマウント富士
Address: Yamanashi-ken, Minamitsuru-gun, Yamanakako-mura, Yamanaka 1360-83
山梨県南都留郡山中湖村山中1360-83

(출처 : Bad weather ruined your chance to see Mt. Fuji? This Japanese hotel will give you a free room 의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