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홋카이도의 삿포로'는 '겨울'이라는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도시입니다. 매년 유키 마츠리(Yuki Matsuri) 눈 축제를 개최하는 도시로, 번화한 거리에 거대한 얼음 조각들이 줄지어 있으며 매년 스키와 스노보딩을 즐기기 위해 수백만 명이 이 도시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인들에게 삿포로는 혼슈 지방의 대부분을 뒤덮고 있는 짜증 나는 습도로 가득한 곳에서 먼 북쪽에 위치한 대도시로 시원하고 온화한 날씨와 풍부한 자연을 자랑하는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곳입니다.

삿포로는 여름에 많은 일본인 관광객이 방문하는 지역으로 특히 초여름인 6월 말경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평균적으로, 도쿄 지역의 회전 초밥집에서 싼 가격에 적당히 끼니를 때우는 게 가능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먹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초여름 삿포로 인근의 바다는 신선한 생선을 얻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생물학적으로 이 시기는 '실제적인 부화기'입니다. 따라서 적절한 식당을 선택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매우 우수한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일본인이 추천하는 저렴하면서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1) Toriton

Toriton은 숨겨진 맛집 같은 장소로 방문한 일본 현지 리포터에 따르면 굉장히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방문할 가치가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특히 꽁치 초밥은 연중 내내 이 식당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 입니다.


2) Nemuro Hanamaru

Nemuro Hanamaru는 삿포로역과 연결되어있어서 소개하는 곳 중 가장 방문하기 쉬운 곳입니다. 특히 추운 겨울 방문하는 분이라면 꼭 가봐야 할 장소 중 하나입니다. 완벽하게 조리된 두툼한 가리비 초밥을 추천합니다. 도쿄의 싸구려 초밥집에서 나오는 질긴 초밥과는 완전히 다른 맛을 제공합니다.


3) Matsuri-ya

여기는 자가용이나 렌트 없이는 방문하기 어려운 식당입니다. 비싼 택시 요금을 기꺼이 낼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방문이 힘들지만, 근처를 지나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이 식당은 충분히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248엔으로 위의 사진처럼 밥 위에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회가 가득한 환상적인 회덮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Nagoyaka-tei

여기는 초밥 롤에 연어알을 넘치도록 담아서 접시에 얹어 제공되는 초밥이 유명합니다. 불행하게도, 이 장소 역시 택시나 렌트 없이 방문하기 힘든 식당입니다. 하지만 이 식당은 음식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펼쳐지는 공연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가족 회식에도 좋은 식당입니다.


5) Katsuichi-sen

이 식당은 스스키노역(삿포로의 밤 문화가 많이 있는 곳)에서 걸어서 단 몇 분 거리에 있는 식당으로 감칠맛 나는 연어알과 연어를 한꺼번에 결합한 초밥이 인기 메뉴인 곳입니다. 접근성이 좋지만 사람들로 붐비지 않아서 좋은 식당입니다.


6) Sakana Isshin

이 식당은 스스키노역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있으며, 스스키노역의 지하상가에 있습니다. 삿포로의 주요 기차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서 여행객들은 반드시 들러봐야 할 장소입니다. Kakushu-sankan 세트는 식당의 인기 메뉴를 하나로 모은 초밥으로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7) Oogi

이 식당의 가이세키요리는 환상적입니다. 다양한 해산물 재료가 혼합되어 있으며, 그 중에는 입에서 살살 녹는 구운 장어 요리도 있습니다. 식당은 붐비는 사람때문에 식사 시간을 피하는 걸 추천합니다. 점심 도시락은 특가로 판매되기 때문에 사람들로 붐비는 삿포로 도심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식당으로 유명합니다.


시간에 쫓기는 여행자로 위에서 소개한 맛집 중 한 곳만 방문하고자 한다면 가장 먼저 소개한 Toriton이 접근성과 맛 두 가지 면에서 가장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삿포로를 방문 예정인 여행자들에게 도움되는 포스팅이었길 기대합니다.

추천 및 댓글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일본의 다양한 맛집과 여행지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출처 : Our 7 best conveyor-belt sushi restaurants in Sapporo 의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