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SC제일은행 외화통장 발급 후기 2탄입니다.
외화 통장을 개설하고 지급수단 변경 후 이틀 뒤 반가운 메시지가 도착했어요.

얼른 SC제일은행 계좌로 접속해 봅니다.
접속화면이에요. SC제일은행으로 주거래 은행을 옮길까 잠깐 고민했어요. UI가 상담이 깔끔하고 보기 좋네요.
크롬을 지원한다는 점도 큰 장점이죠. 나중에 SC제일은행에 대해서 좀 더 알아봐야겠어요.
외화보통예금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히 보기 위해 클릭해 볼까요?

실제 입금 금액과 애드센스 지급 요청 시 금액이 똑같죠? 300달러 이하는 수수료 0원이 사실이에요.
구글에게 돈을 받으니 조금 뿌듯하네요. 이 돈은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아요. 블로그의 상징으로 남겨 놓으려고요.

지급 후 애드센스를 확인해 봐야죠.
잔액이 $0.00입니다. 최종 지급일과 금액이 나오네요. 이번 달 예상 수입은 $11.50네요. 전년 보다 증가했어요. 블로그를 제2의 수입원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더욱 더 분발해야겠어요.

부업으로 인한 수익 월 100만 원이 제 목표에요. 블로그 운영으로 월 100만 원 수익이라니 생각만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리며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SC제일은행 외화통장 개설 및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17/08/20 - [일상] - 애드센스 수익금 발생, SC 제일은행 외화통장 발급 후기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602,600
Today
104
Yesterday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