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서스는 열대 아시아 지방, 아프리카, 아라비아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 다년생 식물입니다.
인도 고대 의학 서적인 아유르베다에도 약용식물로 등재, 영국 식품 표준청과 캐나다 연방 보건부에 체중 조절에 도움되는 식물로 등재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식물입니다.

시서스 효능

식욕조절, 지방분해, 면역력 강화, 심장 건강, 뼈 건강, 골다공증 예방 다양한 효능

시서스는 지방 축적을 막고, 지방세포 크기를 줄여줍니다.
장기에 직접 비이상적으로 쌓이는 지방을 이소성 지방이라 부르는데 지방간도 해당한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 방송매체에서 식욕 잡는 특효약으로 소개되어 이목을 끌었어요.

시서스 효능

체중 조절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하자면 실제 과체중인 사람 58명에게 8주간 시서스 추출물을 섭취하게 한 실험 결과 체지방 12.8% 감소, 허리둘레 8.9% 감소, 엉덩이둘레 7.7% 감소, 전체 체중은 7.99% 감소했다고 합니다. (출처: 대체보완의학저널, 2018년)

다이어트(체중조절) 뿐만 아니라 심장 건강, 행복 호르몬 증가, 면역력 강화, 뼈 건강 및 골다공증 예방,
염증, 뼈 관절의 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복용 방법

1정 180mg 함유
1통 100정 들어있어요. (약 16일 분량)
밥 먹기 전 2정씩 하루 3번 섭취해주세요.

부작용 및 주의사항

밀, 우유, 견과류, 조개, 생선 성분이 함유돼 있어 해당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임산부와 수유부, 어린이 역시 의사와 상의 후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길 권장합니다.
다른 약을 복용 중이거나 지병이 있으신 분은 의사와 약사와 상의 후 복용해야 합니다.
복용 중 몸에 이상 증상이 생기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부작용 및 그 어떤 문제에 대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구입 시 잘 생각하시고 구매해주세요.
무리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하시면 두통. 설사. 복통. 불면증 증상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조 기관

카오라어 시서스는 GMP 획득은 물론이고 태국식약처에 정식등록되어 있고 태국정부인증마크도 적혀 있습니다.
1929년 창업한 유서깊은 태국건강식품 제조기업으로, 태국 내 약품 점유율 1위의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태국 상무부 인증 브랜드, 할랄푸드 마크도 획득한 제품입니다.
약국과 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구입문의

구입 문의는 비밀 댓글이나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으로 문의해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E0LH0se

 

태국구매대행

#태국구매대행

open.kakao.com

스마트스토어 구입 https://m.smartstore.naver.com/amstec

 

AMSTEC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다양한 해외 상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