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지산을 즐기는 최고의 방법!

도쿄와 오사카를 신칸센으로 이동하는 여행객들은 맑은 날 후지산의 경치를 기차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하지만 신칸센에서는 후지산을 아주 잠깐 감상할 수 있을 뿐이다. 하지만 실망하지 마시길! 후지산을 좀 더 느긋하게 즐기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Fujikyuko 노선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이 노선은 Otsuki 역에서 Kawaguchi-ko 역을 잇는 노선으로 후지산의 유명한 5개 호수를 끼고 있다.

신주쿠역에서 Otsuki 역으로 환승을 하면 Fujikyuko 노선으로 쉽게 갈 수 있다. 후지산 정상을 오르고 싶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노선으로 버스로 갈아타면 약 2,305m 지점까지 갈 수 있다.



이 노선의 9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Fujikyuko 철도 회사는 운영 중인 열차 중 한칸을 리모델링 후 운영중이다.

열차 이름은 후지산 뷰 익스프레스 (Fujisan View Express), 열차 내부는 통유리와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호텔처럼 꾸며졌다. 총구간은 26.6km로 45분 코스이다.
열차 내부는 가벼운 식사 메뉴와 간식 그리고 음료가 제공된다.

후지산 뷰 익스프레스는 Kyushu의 신칸센 800과 7 Stars 디자인으로 유명한 산업 디자인 전문가 Eiji Mitooka가 맡았다.

열차 예약 홈페이지


(출처 : New train recreates hotel atmosphere with wood interiors and views from the foot of Mount Fuji 의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