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아현의 이세 신궁을 방문한다면 반드시 맛봐야 할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세 신궁은 일본인들도 평생 한번은 가보고 싶어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런곳인 만큼 맛집도 많이 있겠죠.

1.Ise miso ramen
Kura de Ramen /蔵 de らーめん

일본에서 미소 라멘이 가장 유명한 지역은 삿포로 지역입니다. 하지만 Kura de Ramen 또한 그에 버금가는 맛을 자랑하는 지역이에요. 지역에서 재배된 콩으로 미소를 만든다고 합니다. 역시 한국, 일본을 가리지 않고 신선한 지역 음식의 사용은 맛집의 최우선 조건이죠! 그리고 가게에서 직접 미소를 만들기 때문에 그 맛 또한 굉장한 별미라고 합니다.

2.Ise udon
Chitose / ちとせ

라멘보다 좀 더 이세 신궁 고유 스타일의 면을 먹고싶은 사람이라면 이세 우동은 탁월한 선택이라고 해요. 새롭게 개량된 스타일의 차가운 우동 면은 음식을 맛본 사람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차가운 우동이라니 굉장히 특이하지 않습니까! ㅋㅋㅋ 치토세 우동은 부드럽고 푹신하면서도 면발의 탱탱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식감을 자랑합니다.
3. Beef bowl/gyudon
Butasute /豚捨

가게 이름은 Butasute는 "돼지를 버려라"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메뉴인 소고기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이름인 것 같습니다. 자부심이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굉장한 식당 이름 뒤에는 주인장의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뒷받침 된다고 합니다. 풍부한 육즙과 풍미 넘치는 소고기로 가득찬 이 음식을 먹은 후에는 가게 이름에 충분히 동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뛰어난 소고기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4. Akafuku Kori
Akafuku

아카후쿠 고리는 굉장히 특이한 디저트입니다. (아이스크림도 아니고 모찌도 아니고) 아카후쿠는 부드러운 단팥으로 쌓인 모찌로도 유명한 디저트라고 하네요.

▼ 아카후쿠

아카후쿠 고리는 말차 빙수에 단팥 모찌를 감싸고 있는 형태의 디저트로 달콤하고 시원만 맛이 일품인 디저트입니다.

5. Henba mochi
Henba Shoten / へんば商店

먼저 소개한 아카후쿠만큼 유명하진 않지만 헨바 모찌도 꼭 먹어봐야 되는 디저트 중 하나입니다. 아카후쿠랑은 달리 모찌가 밖에서 단밭을 감싸고 있는 형태의 디저트입니다.
6. Ise ebi ice cream
Oharaimachi / おはらい町

이세신궁 옆에 위치한 이 아이스크림 가게는 여행객들을 위한 기념품 가게와 레스토랑 주변에서 찾을 수 있어요. 몇몇 가게는 바닐라와 초콜릿 등 평범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지만 좀 더 특이한 맛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새우로 만든 이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걸 추천합니다.
어디서 유래된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이 아이스크림은 독특한 진한 해산물 냄새를 풍긴다고 하네요. 

라면 맛 아이스크림을 시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이세 새우 아이스크림을 맛보다는 경험을 위해 먹어볼만하다고 하네요. 위에 소개한 5가지 음식보다 제일 먼저 맛보기를 권하는 음식이에요. 해산물 냄새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음식으로 이 냄새를 덮어야 하기 때문이죠. 비린냄새가 좀 민감한 사람이라면 신중히 선택해야 될 것 같은 디저트입니다.
(출처 : Six Japanese foods you won’t want to miss trying in Ise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