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진 MATCHA

이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신비로운 세계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서 카페는 문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흰색 페이지와 검은 활자가 가진 힘은 실로 대단합니다. 책은 독자가 어디에 있더라도 신비한 장소로 데려갈 수 있고 환상적인 체험을 할 수 있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좀 더 특별한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도쿄에 위치한 이 독서 카페는 숨겨진 보석같은 존재입니다. 독서 카페를 방문하는 자체로 독서를 하기 전부터 신비한 세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이곳은 R-Za Dokushokan 이라는 이름의 카페로 ("별자리 R 독서회"라는 의미를 가진 카페입니다.)

한 트위터 유저는 이 장소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나는 이 장소가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기를 바란다. 하지만 유사한 형태의 독서 카페가 성행하기를 바란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숍 R-Za! 이 카페는 독서를 위한 장소로 잡담이 금지된 곳이다. 맛있는 음료를 즐기면서 글도 쓰고 독서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또한, 각 테이블에는 필기를 위한 노트가 갖춰져 있고, 각 테이블은 고유의 테마별로 꾸며져 있다."

카페의 외부는 소박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아치형의 출입구를 지나면 입구까지 계단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골동품 장식, 온실 그리고 많은 선반에 꽂힌 책들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이곳이 도쿄가 아닌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책을 좋아히자 않더라도, 맛있는 음료와 신비한 분위기를 윈한다면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는 카페입니다.

R-Za는 고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고 신주쿠 역에서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사람이 붐비지 않는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선호한다면 꼭 들러봐야 할 장소입니다. 한번 책을 집어 들면 밤늦도록 집중하는 사람들에게는 R-Za 카페보다 독서 호텔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독서카페 정보 

R-Za Dokushokan

주소  Tokyo-to Suginami-ku Koenji Minami 3-57-6 2F

운영시간 1:30 p.m.- 10:30 p.m. (평일), Noon-10:30 p.m. (주말 및 휴일)

홈페이지


(출처 : Cafe in Tokyo is a quite haven for book lovers, provides magical desk space for readers  의 기사를 번역 및 가공한 콘텐츠입니다.)

댓글